기부·후원

  • 후원을 중단하려면 어떻게 해야 하나요?

    정기후원 중단을 원하시면 온라인·전화로 신청해주시기 바랍니다.

     

    * 홈페이지에서 중단하기(클릭) → 나의 후원/봉사 → 후원정보/기부금영수증 (PC)

    * 전화로 중단하기(1544-9595, 평일 9~18시)

    * 기타 문의하기(클릭)

  • 홈페이지 가입 이전에 기부한 내용들도 마이페이지에서 볼 수 있나요?

    2010년 7월 이후 기부하신 내용에 한해 홈페이지의 마이페이지에서 확인하실 수 있으며, 전화(1544-9595)로는 본인 확인을 거친 후 기부 내용을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. 

     

    [홈페이지를 통해 기탁한 경우] 

    · 기부자 정보를 입력하는 단계에서 개인정보(성명 및 주민번호 등)를 입력하시면 

           후원 내역을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. 

     

    [무통장으로 입금한 경우] 

    · 1544-9595로 전화주시면 기부 내용을 확인 받으실 수 있습니다.

     

  • 후원회원이 되려면 어떻게 해야 하나요?

    희망브리지 홈페이지에서 회원가입 후, 후원을 신청하실 수 있습니다. 비회원으로도 기부가 가능하시지만, 협회 홈페이지 회원가입을 하시면 마이페이지에서 기부하신 내역 및 기부금영수증 등 다양한 확인서를 출력하실 수 있습니다​

     

     

    희망브리지 홈페이지에서 회원가입 후, 후원을 신청하실 수 있습니다. 비회원으로도 기부가 가능하시지만,

    협회 홈페이지 회원가입을 하시면 마이페이지에서 기부하신 내전화(1544-9595)로도 후원 신청이 가능하며, 요청하실 경우 우편으로 후원회원 신청서를 보내드리고 있습니다.

    및 기부금영수증 등 다양한 확인서를 출력하실 수 있습니다​
     

     

  • 기부에 동참하고 싶은데 어떻게 해야 하나요?

    매달 선택하신 날짜에 정기적으로 기부하는 정기후원과 계좌입금, 휴대폰, 신용카드 등을 이용하여 기부하는 일시후원을 통해 나눔에 동참하실 수 있습니다. 

     

    [정기후원] 

    · 후원자님이 은행에 직접 방문하거나 입금하는 번거로움 없이, 후원자님의 동의를 얻어 매월 일정 기부액을 출금해주는 서비스(CMS)를 이용하고 있습니다. 따라서 바쁜 일상에서도 놓치지 않고 꾸준한 나눔을 실천할 수 있습니다. 

    희망브리지 전국재해구호협회의 정기후원자가 되시면, 후원 5주년‧10주년 기념선물, 신년 다이어리, 연차보고서, e-뉴스레터, 후원사업 결과보고 문자메시지를 보내드립니다.

     

    [일시후원]

    · 계좌입금, 휴대폰, 신용카드, 신용카드 포인트, 온라인 기부 플랫폼(네이버 해피빈, 카카오 같이가치 등)을 이용해서 기부하실 수 있습니다. 

     

위로